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1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부소산에서 개최되는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개막 대표 프로그램으로 부소산 야간 달빛 걷기 라디엔티어링이 진행된다.

 

부여군은 그 동안 부소산에 경관조명이 완비되지 않아 야간에 감춰져 있던 부소산의 야간 경관에 어울리는 백제등과 유물등을 설치해 세계유산 관북리유적과 부소산에서 처음 개최되는 축제에 심혈을 기울여 불빛따라 봄바람 맞으며 산책할 수 있는 탐방로를 조성했다.


개막일인 4일 참가자들은 TJB라디오 라디엔티어링 생방송을 들으며 부소산 달빛 걷기 인증샷, 세계유산 퀴즈미션 수행, 보물찾기 등을 체험하며 미션 수행을 마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2.5km의 부소산 탐방로를 걷다보면 부소산의 7가지 선물 이벤트가 펼쳐지며 산책로를 따라 설치한 포토로드에서 찍는 사진들은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디엔티어링은 TJB대전방송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접수할 수 있다.


4일부터 개막하는 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주요 프로그램은 라디엔티어링, 부소산 물총대첩, 열기구 체험, 사비도성 가상체험관, 부소산의 7가지 선물, 투어프로그램, 주전부리, 로컬푸드 판매장 등을 준비돼 있어 다양한 연령층과 가족, 친구 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1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