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9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오는 21일 제17회 부여서동연꽃축제 개막 이전에 축제 분위기를 조성코자 야간경관 점등식을 겸한 축하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야간경관 점등 퍼레이드는 부여 군민 200여명의 축제깃발 기수단으로 구성된 부여서동연꽃축제 축하 행렬단이 부여군청 앞 광장에서 출발해 궁남지 동문주차장까지 퍼레이드를 펼친다.

 

부여군은 올해 궁남지의 아름다운 연꽃을 표현한 2.5m 규모의 대형연꽃 조형물 등을 설치해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수많은 빛의 향연이 기다리는 공간으로 진입하는 궁남지 연지 둘레길을 따라 서동과 선화공주의 러브스토리를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아름다운 빛의 조각들이 궁남지 일대를 수놓아 한 여름밤 궁남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17회 맞는 부여서동연꽃축제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로서 궁남지 사랑, 연꽃의 빛을 발하다라는 주제로 오는 7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3일간 개최된 후 7월 매주말 부여 서동공원(궁남지)에서 개최된다.

 

축제기간 내 주요 프로그램은 7월 5일 충남교향악단과 팝페라 가수 박완과 유성녀의 개막 초청 식전공연에 이어 신나는 락댄스곡 슈퍼맨으로 유명한 노라조와 인기 트롯 가수 설하윤 등 가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천화일화 연꽃판타지쇼, ICT연꽃주제관, 세계나라 연꽃영상쇼, 연꽃수박화채만들기, 채낙영 쉐프의 팔도유량 푸드트luck in 부여서동연꽃축제, 연꽃전망대와 그늘막 설치, 궁남지 연지 카누체험 등 관광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3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