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7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광시한우테마공원에서 착한가게 단체가입식과 충남 2호 착한거리 선포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광시한우거리 내 18곳의 가게 대표와 나눔봉사단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광시한우는 예산군 8미에 속하는 지역 특산품으로 육질이 좋고 신선하며 광시한우거리는 한우 암소를 취급하는 가게들로 30년 전통의 먹거리 타운을 이루고 있다.

 

착한가게는 중소자영업자가 매월 3만원 이상 매출 일정액을 정기 기부하는 가게며 동일지역 내 특색 있는 착한가게가 10호 이상 단체로 가입하면 착한거리로 지정된다.

 

박은희 충남모금회 사무처장은 “역사와 전통의 광시한우거리가 충남 2호 착한거리로 지정돼 매우 기쁘며 광시한우거리가 전국의 먹거리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도록 착한거리를 알리는데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업체 대표는 “광시한우거리가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거리가 돼 따뜻한 예산을 만드는데 일조하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착한가게와 착한거리 참여 업체는 광시길한우타운, 내가조선의한우다, 광시제일정육점, 또와정육점, 털보신흥식당, 동명식당, 골드한우식당, 비손한우암소마을, 고향정육점, 대가한우암소, 조은한우식당, 나왔다정육식당, 카페규, 예산CU광시점, 대성관정통중화요리, 소풍가는날, 골드건재철물, 현대의원 등 18개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3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