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8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에이제이(주)는 17일 아산시를 방문해 아산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물품은 에이제이(주)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어린자녀를 두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알만한 인기상품 물티슈 180박스와 손 세정제180박스 등 총800만원 상당이며 장애인과 노인복지시설에 지정기탁 됐다.

 

에이제이(주) 관계자는 “에이제이(주)의 경영철학은 함께 가는 것이며 아산시 관내 기업으로 에이제이(주)가 아산시와 함께 할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은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지원 해보자라는 박진우 대표와 직원들의 뜻이 있어 준비하게 됐으며 아산시에 터를 잡고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기쁘고 감사해 이웃과 더 함께 하고 나누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사회복지과장은 “아산시사회복지시설에서 많이 사용하고 꼭 필요한 제품을 넉넉히 지원해줘 시설 맞춤형 후원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이며 나눔을 실천하면서 기업이 더 번창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인정받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제이(주) 본사 소재지는 영인면 구성리로 영유아에서 노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물티슈, 생활위생용품, 의약외품(벌레 기피제), 손 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물티슈 사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 2017년부터 매년 영인면에 연탄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아산시 행복키움지원사업에 협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38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