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9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 소재 파라디아APT 입주민대표회의 동 대표들이 아파트 정상화에 노력해 준 계룡시를 방문해 고마움을 표했다.

 

이번 방문은 시가 계룡파라디아APT 주택건설사업의전체 사용검사를 완료함에 따라 임대보증서 발급을 통한 입주민재산권을 보장 받고 시설물 보수 등이 문제가 해결됨에 따라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해져 이에 대한 감사를 전키 위해 이뤄졌다.

 

이날 자리에는 최홍묵 시장, 박춘엽 시의회 의장, 김종민 국회의원을 비롯한 시의원 등이 참석해 그 동안 아파트 정상화를 위해 노력한 입주민과 관계공무원들을 격려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입주민 대표는 “그 동안 국토교통부 등 관계기관의 지속적인 협의와 해결책 마련을 위해 일선에서 노력해 준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들 덕분에 이제야 마음 편히 집에서 지낼 것 같으며 입주민 전체를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입주부터 지금까지 입주민의 고통과 아파트 정상화를 위한 노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계룡시는 입주민의 권익보호와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종민 국회의원은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은 입주민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계룡파라디아APT의 갈등해결과 주민화합 사례는 전국에 공유하고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38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