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2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제13회 피너클어워드 한국대회에서 부여서동연꽃축제가 멀티미디어 부문 은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세계축제협회(IFEA WORLD) 한국지부가 주관하는 피너클어워드는 전국의 우수한 축제들을 분야별로 시상하는 축제의 올림픽으로 한국대회에서 수상한 축제는 세계대회에 추천돼 세계축제와 경쟁하게 된다.

 

특히 이번 시상분야 중 축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부문 수상은 부여서동연꽃축제 콘텐츠의 기획력과 디자인의 우수성이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인정을 받았다는 데 의의가 있다.

 

한편 지난 5일부터 궁남지 사랑, 연꽃의 빛을 발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서동연꽃축제는 주말 평균 1일 기준 6만명이 방문해 축제 종료일까지 50여만명 가량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축제장소인 서동공원에는 천화일화 연꽃 판타지 쇼를 대표 프로그램으로 상설ICT 연꽃주제관, 연꽃과 빛의 향연(경관조명), 연지 카누체험 등 다양한 킬러 콘텐츠들이 진행되고 오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부여서동연꽃축제의 피너클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세계적인 명품축제로 발돋음하는 성과를 이뤘다고 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형 축제로 발전시켜 관광객들이 즐거워하고 다시 오고 싶은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3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