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9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오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춘장대해수욕장에서 사회적 경제 기업 행복드림장터를 운영한다.

 

사회적 경제 기업들의 판로 개척과 자사 상품 홍보를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휴가철 성수기를 맞이한 춘장대해수욕장에서 개최하며 2일부터 3일까지 해수욕장에서 진행될 여름문화예술축제와 연계해 더욱 홍보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8월 2일에 열리는 장터는 8개 업체가 참여해 모시염색, 유리공예, 방향제 만들기 체험 등 한산 소곡주, 지역농산물, 모시떡, 자연 유정란, 수산물 등을 홍보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노희랑 서천군 지역경제과장은 “기업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파악하고 군 차원에서 가능한 지원방안을 실시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은 지난 19일 사회적경제 행복드림장터 참가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의 수익 창출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행복드림장터의 효율적 운영방안 모색을 위한 의견을 공유하고 애로사항과 요청사항 등을 청취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4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