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9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가 8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하는 야간왕도 미션투어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야간왕도 미션투어는 웅진백제역사관과 송산리고분군 모형전시관, 한옥마을, 선화당, 고마 등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각 지점마다 특색 있는 역사문화 미션투어를 4팀으로 나눠 수행한다.

 

참가자들은 퀴즈와 퍼즐 맞추기, 미니게임, 백제 5대왕 모시기 등을 통해 얻은 엽전으로 경매를 진행해 기념품을 받는 방식으로 약2시간 동안 야행을 즐긴다.

 

야간왕도 미션투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과 8시 두 차례에 걸쳐 30여명을 대상을 진행되며 가족 단위 관광객들의 호응도가 높아 매회 매진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관광객은 공주시 문화관광 홈페이에서 예약하면 참여할 수 있다.

 

조관행 관광과장은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로 증가한 관광객들의 수요에 부응키 위해 야간 역사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문화재와 관광지 활용사업을 적극 발굴해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45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