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9 20: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다음달 5일 윤봉길체육관에서 2019 평생학습 어울 마당을 개최한다.

 

배워서 행복 up(충만) 함께해서 기쁨 up(두배)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평생학습 어울 마당은 배움과 나눔의 가치공유와 참여를 통해 평생학습의 중요성을 높이고 군민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어울림의 장을 위해 열린다.

 

이번 어울 마당에는 평생학습기관과 시설, 단체가 참여해 홍보 체험, 동아리 공연, 작품전시, 문해 한마당 등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문해 한마당 사생대회 우수자, 문해 교사와 평생학습강사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하고 평생학습 체험(배움) 마당에서 추사바게트 등 21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배움과 나눔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 올 한해 이뤄진 다양한 평생학습의 내용들을 평생학습 작품전시(나눔) 마당에서 전시하며 댄스, 에어로빅, 사물놀이, 노래, 난타, 악기연주 등 평생학습동아리 발표회와 사생대회 경연, 작품전시, 학예발표, 레크레이션 등 제10회 문해 한마당이 펼쳐진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군민이 함께 배우고 나누며 어울릴 수 있는 평생학습 대 통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 발굴과 질 높은 배움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45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