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8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해나루가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전국 단위 시상식으로 올해 시상식은 전국 기초자치단체 240여 곳을 대상으로 소비자 기초조사와 서류심사, 최종심의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쳤다.

 

특히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과의 치열한 경쟁을 물리친 해나루는 2016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우뚝 서게 됐다.

 

이처럼 해나루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명성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기지시줄다리기 민속축제와 황토감자축제 등을 활용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친 당진시의 노력이 있었다.

 

여기에 해나루 브랜드의 대표 농산물인 해나루쌀이 올해 8월 기준 호주 25톤, 싱가포르 40톤 등 해외로 수출되면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이 계기가 돼 지역 우수 농특산물이 전국의 소비자들이 더욱 많이 이용해 주셨으면 좋겠으며 해나루 브랜드의 가치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4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