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30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제고키 위한 민간 개방화장실 남녀분리 지원 사업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공주시에 위치한 화장실로 현재 개방화장실로 지정 운영 중인 민간 남녀공용 화장실, 최소 3년 이상 개방화장실 지정 조건으로 사업에 참여하는 민간 화장실, 공중화장실법 제3조에 따른 민간 공중화장실 등이다.

 

시는 남녀공용화장실 출입구 남녀분리와 남녀공용화장실 층별 분리, 비상벨과 안심거울 등 안전개선사업을 시행할 경우 공사비의 절반으로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 접수는 오는 9월 9일부터 20일까지며 시청 환경보호과로 직접 방문해 접수커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30일 이내에 공사계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대상자 선정일로부터 90일 이내에 공사완료하고 보조금 지급신청을 마쳐야 한다.

 

시 관계자는 “최근 공공장소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강력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시민들이 안심하고 민간 공중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지원 사업을 추진키로 했으며 공중화장실 건물소유자의 많은 관심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48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