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5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윤봉길체육관에서 제10회 예산군 문해한마당과 2019 예산군 평생학습 어울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 동안 평생학습 기관, 단체, 동아리에서 운영한 프로그램을 체험, 전시, 발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습자들에게 만족감과 성취감을 부여하고 평생학습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촉진해 인식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배워서 행복 UP(충만) 함께해서 기쁨 UP(두배)을 주제로 동아리 체험부스, 평생학습동아리 발표, 평생학습 작품전시, 문해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평생학습인이 배움 안에서 단결하고 하나 되는 시간이 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푸드카빙 전시와 시연이 이뤄졌고 예산지명 1100년을 맞아 진행된 1100년 퍼즐 맞추기와 예산의 옛 모습을 배경으로 한 사진 찍기 등 특별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었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 평생학습 어울 마당에 많은 군민이 함께해 평생교육을 통해 힐링하는 행복한 시간이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예산군은 평생학습으로 온 마을이 함께하고 소통하는 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4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