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1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태풍 링링의 여파로 피해를 입은 도내 과수농가를 돕기 위한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전국에서 이어져 민족 최대명절인 한가위에 훈훈함을 더해 주고 있다.     

 

사랑실은교통봉사단 30명이 예산군 오가면의 과수피해 농가를 찾아 낙과 정리 봉사활동을 펼친데 이어 명절연휴를 하루 앞둔 11일에는 지난 4월 산불 피해를 입은 강릉시의 자원봉사자 30명이 도내 태풍 피해 농가를 찾아 낙과 정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김선정 강릉시자원봉사센터장은 “지난 봄 산불로 망연자실했던 강원지역을 찾아 복구의 희망을 전해주신 충남의 온정을 잊지 않으며 지난 도움에 보답코자 작은 손길을 보태게 됐다”고 말했다.

 

박성순 충남자원봉사센터장은 “과수 피해 농민들의 아픔을 위로키 위해 한걸음에 달려 와 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봉사자들의 미소와 땀방울을 보며 사회를 지탱하는 큰 힘을 보았다”고 말했다.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는 태풍 링링이 북상한 지난 7일부터 현재까지 자원봉사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재난 대응자원봉사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1일 현재까지 태풍 링링 피해복구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수는 1590명으로 집계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5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