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브랜드는 행복한 미래로 가는 문 공주시를 형상화한 CI와 찬란한 빛의 도시, 흥미진진 공주를 형상화한 BI 그리고 마스코트인 고마곰과 공주다.
어서와 이런 곳은 처음이지라는 주제로 운영되는 홍보관은 마스코트인 고마곰과 공주가 방문객을 동심의 세계로 안내하며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신나게 보고 만지고 즐길 수 있는 VR, AR바이크, 반짝반짝 불빛 공놀이, 조물조물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주사위 놀이와 포토존 등의 운영과 함께 행사장에서 마스코트 기념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2015년 탄생한 마스코트 고마곰과 공주는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급상승하며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김연섭 온라인팀장은 “축제 방문객들에게 공주시 브랜드를 적극 홍보해 공주시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로 삼을 계획이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개발 등 공주시의 가치를 재창출할 수 있는 캐릭터 마케팅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5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