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6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제65회 백제문화제를 기념키 위해 가을맞이 공주페이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에 시는 공주사랑 모바일 상품권 공주페이를 오는 10월 25일까지 한달 동안 기존 5%에서 두 배인 10% 특별할인에 들어간다.

 

특히 백제문화제 행사장에 조성된 웅진골 맛집 70여 곳과 농산물 판매장 20여 곳, 체험부스 등에서 공주페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가맹점 등록을 대부분 마쳤다.

 

한편 시는 지난 8월 충남 최초로 공주페이를 출시해 현재 625개의 가맹점을 모집하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용자는 4583명, 발행금액은 4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특히 타 지자체와는 다르게 전통시장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5%의 페이백을 제공해 지역경제와 전통시장을 활성화하는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다.

 

김정섭 시장은 “시는 공주페이 유통활성화를 위해 가맹점 모집왕 선발대회와 선물하기 기능 보강 등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주페이는 공주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상품권으로 스마트 폰을 이용해 즉시 충전과 결제가 이뤄지는 편리한 시스템을 갖추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5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