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7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 논산농업대학 농식품가공학과, e-비즈니스학과, 딸기학과 학생 100여명과 함께 강경젓갈 축제장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강경 금강둔치를 시작으로 강경 근대역사 문화거리, 옥녀봉까지 깨끗한 거리를 조성키 위해 2시간 가량 쓰레기, 빈병, 플라스틱 등을 수거했다.

 

환경정화 활동 후에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강경 근대 역사문화거리를 걸으며 강경과 지역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애향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덕섭 총학생회장은 “학우들과 함께 이런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농업대학은 지난 3월에 개강해 10개월에 걸쳐 딸기, e-비즈니스, 농식품가공 관련 전문분야 학습과 현장중심 실습 교육을 병행해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할 전문농업인을 양성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하반기 농업대학 프로그램도 현장실습을 중심으로 진행해 실질적으로 농업경영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54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