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2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예산문화원 강당에서 제3회 예산장터 삼국축제 참여 음식점 영업자 40여명을 대상으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위생교육은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삼국축제 기간 중 행사장 내외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영업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식품안전성과 위생관리 능력을 높이고 축제기간 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추진한 것이다.

 

이번 교육은 군청 위생팀장이 강사로 나서 식품위생법 해설과 식중독이 발생치 않도록 식재료의 안전한 보관과 올바른 조리와 개인위생관리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으며 영업주를 대상으로 서비스개선을 위한 친절교육을 병행했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예산장터 삼국축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예산장터 백종원국밥거리에서 열리며 국화와 국밥, 국수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군 관계자는 “축제 방문객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친절한 인상을 심어줘 다시 찾아오고 싶은 축제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56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