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4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제65회 백제문화제 개막에 맞춰 부여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에서 제10회 청소년안전망 문화지원사업 슈퍼스타 B를 실시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슈퍼스타 B는 청소년 우리가 만드는 축제라는 부제로 진행돼 왔으며 매년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장으로 알려져 있다.

 

또 진로직업체험 지원센터와 연계해 자랑스런 TV, 웹툰작가 돼 보기, 아로마테라피, 전래놀이 체험 등 다양한 청소년체험부스와 전통차 체험하기, 감정쿠기 만들기, 슬러시, 소떡소떡 등 먹거리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청소년 자원봉사동아리 하나로에서 운영한 먹거리 부스의 수익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속 청소년참여위원회 아띠와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하나로와 또래상담연합회 꼼빠니아가 함께 기획하고 참여하는 청소년의 주체적인 축제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었으며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청소년 댄스 팀의 초청공연으로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부여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부여 청소년들의 주체적인 축제를 책임질 청소년 문화지원행사로 발돋움 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5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