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1 19:5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립도서관은 2019년 맘(임산부) 편한 도서관 운영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오는 26일부터 태교육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맘(임산부) 편한 도서관 운영지원 사업은 충남도서관 공모사업으로 임산부의 도서관 이용편의 증진을 위해 도서관 환경개선과 임신, 태교, 육아 관련 정보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시행된다.

 

예산군립도서관 태교 육아프로그램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영유아의 발달단계에 따라 적합한 책을 고르고 책을 활용해 아이를 위한 다양한 책 놀이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오는 12월 14일까지 8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운영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관내에 거주하는 임산부와 36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25일까지 군 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태교육아 관련 프로그램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서비스를 제공해 저출생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5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