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6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판교면은 오성초등학교 강당에서 제3회 판교면 주민자치 학습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판교면 주민자치센터에서 프로그램을 수강한 수강생들이 그 동안 배우고 익힌 학습 결과물을 발표 전시하는 행사로 판교면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뿐만 아니라 오성초, 판교중 등 관내 학교와 판교면 별별학교 동아리, 주민 등 300여명이 자리를 함께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즐겼다.

 

식전공연에는 색소폰연주와 파워댄스가 펼쳐졌으며 이어 진행된 본 발표회 공연에서 사물놀이, 우쿨렐레, 리코더 합주, 민요, 바가지 난타, 가야금, 팬플루트 등 주민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다채로운 무대들로 꾸며졌다.

 

전시관 부스는 어르신 문해교실 시화전, 주민센터 서예 서각, 판교면 별별학교 칠보공예, 한지공예, 오성초 가죽공예, 메리고라운드캔들, 판교중 양재, 문인화, 서각 등이 전시돼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정해춘 판교면장은 “올해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했던 제3회 판교면 주민자치 학습발표회를 통해 마을 주민들의 재능과 끼를 뽐내는 문화행사로 펼쳐졌으며 주민들의 여가 활용과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키 위한 주민자치위원회의 사업 구상에 행정에서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63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