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8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는 서산문화복지센터에서 서산시 청소년동아리와 소통과 교류의 장을 가졌다.

 

너와 나의 #연결고리 교류활동은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와 서산문화복지센터 동아리회원 각 20명 등 40명이 참여했으며 청소년동아리 간 교류활동과 축제참여를 통해 사회성과 공동체정신을 함양하고 청소년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동아리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팀 빌딩, 아이스브레이킹 등 다양한 활동프로그램과 기관별 동아리소개를 통한 정보 공유와 충남권 청소년동아리 교류활성화를 위한 방안 마련을 주제로 한 브레인스토밍 등 참여청소년들의 친밀도를 높이고 동아리의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이뤄졌다.

 

이날 한데 모인 청소년들은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활발하게 소통을 전개하는 등 프로그램에 적극 나서며 친목을 도모했다.

 

특히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청소년의 우수한 자기주도능력과 동아리활동 영역의 확대가능성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논산시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동아리 교류활동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서로 발전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역사회 청소년 건전육성과 행복증진을 위해 청소년운영위원위, 대학생봉사단, 청소년동아리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66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