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정현 부여군수, 부여일반산업단지조성, 외산권역 거점관광지 종합개발 정책동행 서약 - 홍산, 외산면 2020찾아가는 동행콘서트 주민대표 정책동행식
  • 기사등록 2020-01-17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박정현 군수는 홍산면과 외산면에서 읍면 연두순방을 겸한 2020찾아가는 동행콘서트에서 정책동행 서명식을 가졌다.

 

홍산면에서 열린 동행콘서트 이후 박정현 군수와 홍산면 주민대표들은 일반산업단지 조성을 주제로 정책동행 서명식을 가졌다.

 

정책동행 서약은 부여군이 지난해 확정된 바이오 브릿지 산업기반 마련을 위한 홍산면 정동리 무정리 일원에 일반산업단지 조성을 올해부터 착수함에 따라 주민참여와 부지매입 등 관련기관의 협조를 구하기 위해 같이 동행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오는 2025년까지 모두 1806억원을 투입해 홍산면에 들어설 일반산업단지에는 신소재 원료를 추출해 기업체에 신기술을 제공하는 바이오소재 연구센터와 스마트 가공센터가 세워져 산업축을 기반으로 부여 산업발전의 기초와 동력을 제공한다.

 

또 외산면에서 열린 동행콘서트가 마무리 된 뒤 박정현 군수와 외산면 주민대표들은 외산권역 거점 관광지 종합개발을 주제로 정책동행 서명식을 가졌다.

 

외산권역 거점 관광지 종합개발은 군이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국도비 포함 241억원을 투입해 외산 반교천 정비, 수리바위 관광자원화, 등산로 정비 등을 시행하는 사업으로 올 1월 중에 수리바위 등산로 정비가 완료되며 9월 중 수리바위 관광자원화 사업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박정현 군수를 비롯한 정책동행 참가자들은 수리바위~성태산 등산로 정비로 지역관광기반 시설 확충을 위해 서로 함께 힘을 모으자며 의지를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8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