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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3-18 16:4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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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광역시는 시민을 대상으로 도시브랜드 가치와 대전관광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B․I(Brand Identity)와 슬로건을 25일까지 공모한다.

 

시 출범 70주년과 광역시 승격 30주년이 되는 2019년을 대전방문의 해로 정하고 올해 참여분위기 조성과 홍보마케팅 강화를 위한 사전준비와 지역특화 관광콘텐츠 발굴,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 주력키로 했다.

 

B․I는 전문가가 만든 시안에 대해 선호도 조사를 진행해 선정할 계획이며 대전광역시 홈페이지 참여마당(시민참여방, 설문조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슬로건은 설명과 함께 이메일로 응모하면 되며 독창성과 창의성을 겸비하고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작품에 대해서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최우수 1명 10만원, 우수작 10명 각 5만원, 참여자 중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지급할 예정이며 선정된 B․I와 슬로건은 2019 대전방문의 해를 홍보하기 위한 포스터 등 각종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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