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3 20: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여성의 역량강화와 사회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2020년 상반기 여성회관 사회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강좌는 산모 신생아 건강관리사 양성과정, 노인인지활동 책놀이 지도자 3급 과정, ITQ한글, 중국어, 통기타, 우쿨렐레 등 총11개 강좌며 상반기 교육과정은 3월 2일부터 5월 22일까지 12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상반기에는 취업 희망 여성들이 컴퓨터 실무와 문서작성을 할수 있는 ITQ한글 교육과정과 노인에 대한 이해와 치매 관리를 배울 수 있는 노인인지활동 책놀이 지도자 과정을 각각 처음 개설했으며 지난해부터 강의 인기와 취업률이 높은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양성과정을 지속 운영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여성회관에 신청인 본인이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되며 수강료는 3만원(월1만원)이며 현금으로 선납해야 한다.

 

군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의 취업기회 확대와 사회활동을 장려키 위해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주민들의 많은 신청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8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