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6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 노인맞춤돌봄수행기관인 부여돌보미사회적협동조합은 서비스 권역인 임천면에서 노인맞춤돌봄 방역활동 발대식을 하고 사전에 동의를 받은 홀로 사는 어르신 가구를 찾아가 방역 봉사활동을 했다.

 

부여군은 손소독제, 살균제, 마스크 등을 지원해 우한 폐렴 감염증 방역활동 지원에 나섰다.

 

이날 방역봉사활동에는 노인맞춤돌봄수행기관 생활지원사들을 중심으로 부여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 의원, 임천면 직원, 한국장애인사랑나눔협회, 노인돌봄봉사대 등 60명이 참석했다.

 

방역봉사활동단은 홀로 사는 어르신 가구 뿐만 아니라 임천면 시내에 위치한 농협, 시장, 버스정류장 등 사람들이 다수 이용하는 시설들을 소독했다.

 

부여돌보미사회적협동조합 박종진 대표는 “우한 폐렴 감염증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방역작업을 통해 모두가 안전한 부여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여돌보미사회적협동조합은 임천면을 시작으로 17일 세도, 양화, 장암, 충화, 옥산, 홍산면에 방역을 실시하고 우한 폐렴 감염증이 소멸될 때까지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9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