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1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우한 폐렴 감염증 여파로 전국 초중고교 개학이 연기된 가운데 서산시가 무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공간이 학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시가 사교육비 부담 완화를 위해 지난달부터 시행되고 있는 무료 서산 스마트리스닝 온라인 학습공간에 접속 횟수가 전 달보다 50%이상 증가했다.

 

서산 스마트리스닝은 영어듣기 문제 5000여개와 125회의 실전 모의고사, 오답노트, 단어장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언제나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서산 지역 중고교학생이면 누구나 스마트폰 앱 스토어 등에서 앱을 내려 받거나 서산스마트리스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가입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부터 서비스에 들어간 초중등 스스로 온라인 학습에 접속횟수가 하루 평균 300여회로 이달 들어 2배 가까이 증가했다.

 

초중등 스스로 온라인 학습은 스스로 온라인 학습에 접속하면 초등 4~6학년과 중등 1~3학년 국어와 수학과목을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다.

 

시는 개학 이후 온라인 무료학습 콘텐츠를 학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학원 휴원이 이어지면서 온라인 무료 학습공간에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더 많은 학생들이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쓸 방침”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9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