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3 20: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31일 삼화그린텍 주식회사가 성금 500만원을 군에 기탁했으며 4월 2일 ㈜티와이에서 504만원 상당의 삼계탕(즉석식품) 504팩을 군에 기탁했다.

 

예산읍 예산산업단지로에 소재한 삼화그린텍 주식회사는 조명기구와 가로등을 제조 판매하고 오가면 원천리에 소재한 ㈜티와이는 닭 도축가공, 육가공, 부산물 가공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두 업체는 이번 기탁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 대한한돈협회 예산군지부는 시가 145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 1932kg을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오는 8일 기탁할 의사를 밝혔으며 한돈협회는 해마다 수시로 어려운 주민을 위해 돼지고기 기탁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군 관계자는 “모아진 성금과 물품은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을 위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예산군민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으며 건강하고 더불어 사는 예산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29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