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4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충남도가 주관한 2019년 시군 반부패, 청렴대책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반부패, 청렴대책 평가는 충남도 전체의 청렴수준 향상을 위해 시군과 출자 출연기관 19개 기관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대책 추진실적을 평가하는 것으로 부패방지 종합대책의 추진실적, 청렴문화 확산 노력도, 공공기관 청렴도 개선도 등 4개 분야 10개 항목에 대한 종합 평가다.

 

군은 전체 공직자가 정의로운 부여, 함께 사는 세상이라는 비전을 공유하고 반부패 청렴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실천해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19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전년보다 2단계 상승한 2등급을 받아 충남에서 1위에 선정된 데 이어서 충남도 반부패, 청렴평가에서 또 다시 도내 1위인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박정현 군수는 “우리 군이 지향해 온 공정성, 투명성, 청렴성 강화에 대한 공직자들의 실천과 노력이 2019년 청렴도 평가에 이어 충남 반부패 평가에서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하며 여기에 만족치 않고 전체 공직자와 함께 더욱 노력해 군민에게 사랑받는 청렴행정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02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