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6 19:52:0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집콕챌린지를 추진한다.

 

집콕챌린지는 집에서만 머무르면서 느낀 지루함을 없애는 자신만의 방식을 SNS에 공유함으로 더 많은 시민들이 좀 더 유익하고 수월하게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토록 계획된 이벤트다.

 

온라인 공연과 청소년 문화생활 위한 도구 대여와 안심도서대출 등 집에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획기적인 콘텐츠들이 운영되고 있지만 야외활동하기 좋은 봄철을 맞아 추가적으로 연장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힘들어하는 시민들을 위해 당진시보건소는 집콕챌린지를 고안하게 됐다.

 

해당 챌린지는 당진시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청 SNS, 당진시 블로그, 보건소 홈페이지, 당진시청과 당진시보건소 건강증진과 카카오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보건복지부 발표에 따르면 확진자 수와 비율이 3월 6일 37건 19.8%에서 3월 31일 3건 6.1%로 감소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감염 확산 차단 효과가 입증됐으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것은 우한 폐렴 감염증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시민 모두가 책임감과 연대의식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동참해줄 것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좀 더 즐겁게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할 수 있는 집콕챌린지에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0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