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7 22: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박정현 군수는 온라인 개학에 따라 원격수업이 진행된 부여초등학교를 방문해 온라인 원격수업을 참관하고 교사와 교직원 등을 격려했다.

 

이날 참관에는 박정현 군수와 김지철 충남도 교육감을 비롯한 윤학중 부여교육장, 장학사, 부여초 학부모 대표 등 10여명이 동행해 온라인 수업 진행상황과 개선점과 지원이 필요한 부분이 없는지를 살피며 원격수업을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부여초에 따르면 온라인 개학에 맞춰 학생 참여도는 현재 100% 전 학년이 참여하고 있으며 교사들은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업 잔행 상황을 학년별로 쌍방향 녹화해서 온라인 송출하고 있고 저학년인 1~2학년은 EBS 방송 위주의 수업진행 등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하고 있다.

 

박정현 군수는 6학년을 대상으로 원격 수업이 이뤄지고 있는 현장을 직접 살펴보고 교사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 등을 청취한 뒤에 돌봄교실과 급식실 운영 현황을 참관했다.

 

박 군수는 “단 기간에 온라인 원격 수업을 차질 없이 준비해 주시며 학년별 맞춤형 교육에 임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원활한 수업이 진행되도록 교육청과 협력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부여초 이종설 교장은 “온라인 개학에 따른 혼선이 없도록 학생 지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고 있으며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수업 진행을 모니터링해 원격수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02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