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7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 보건소는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 차단을 위해 관내 음식점을 대상으로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을 위한 음식점 식사지침과 좋은 식단제 홍보에 나섰다. 

 

시는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과 함께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을 위해 음식점에서 준수해야 하는 식사지침과 좋은 식단제 안내와 포스터를 배부하고 생활방역체제 전환 후 자율적으로 실천하고 생활화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독려했다.

 

식사지침은 개인위생 철저히 지키기, 손님과 종사자 마스크 쓰기 생활화, 마주보지 않고 일정거리 두고 식사하기, 음식 덜어먹기, 손님에게 포장음식 권장하기, 매일 영업장 소독하기 등 6가지 수칙이며 좋은 식단제는 떠 먹는 국자 사용하기, 개인별 소형 용기 제공하기, 밑반찬 선택제 실천 등으로 시는 지속적으로 홍보활동과 점검을 실시할 방침이다.

 

김지범 보건위생과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을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주시고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켜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보건소는 지역 내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 차단을 위해 집단감염 위험시설인 유흥시설과 목욕장업 집중점검과 업소 방역소독을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0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