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0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미래통합당 이명수 당선인(아산시 갑)이 당선 다음날인 16일부터 아산지역 곳곳을 돌며 당선인사 일정을 소화했다.

 

이명수 당선인은 16일 국회의원 당선증을 받고 현충사를 들러 참배한 후 출근시간대에 온양온천역 광장, 퇴근시간대에 제일호텔앞 회전교차로에서 당선사례인사를 했다.

 

이어 17일 저녁 신용화동에서 지역 청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18일 온양온천시장을 들러 시장 상인들에게 전통시장살리기운동과 함께 감사인사를 하며 오후 5시경에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캠프 해단식을 가졌으며 20일 오전에는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에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과 관계자들을 만나 당선 인사를 이어갔다.

 

이명수 당선인은 “저를 지지해주신 한분 한분의 힘이 합쳐져 당선된 만큼 모든 아산시민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큰소리로 유세했던 것처럼 강한 의지와 굳은 뜻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있는 나라를 구하는데 무거운 책임감으로 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상황일수록 지금처럼 힘을 합쳐 난국을 헤쳐 나갔던 것처럼 자유우파의 통합을 위해 앞장설 것이며 4선 중진 국회의원이 된 만큼 지역을 넘어 나라를 움직이는 일에 더욱 매진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03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