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2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드림스타트 아동가정에게 지난 16일부터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생필품 행복나눔 긴급꾸러미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어린이집과 초등학교의 휴원과 휴교가 길어지면서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공공 복지시설 이용 중단으로 인한 어려움이 예상됨에 따른 것이다.

 

긴급꾸러미는 아이들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가공식품과 밑반찬, 간단한 간식 등으로 구성해 맞벌이 가정 등 결식이 우려되는 가정에 전달됐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후원받은 손세정제와 바디워시 등을 함께 전달하면서 우한 폐렴 감염증 감염병 예방수칙과 청결한 일상생활 유지를 위한 기본생활습관 지도가 함께 이뤄졌다.

 

드림스타트는 0세(임산부)부터 만12세까지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건강, 교육, 가족지원 등의 복지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사업으로 올해 드림스타트 사업은 관내 저소득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신체 건강, 인지 언어, 정서 행동, 가족지원 등 4개 분야 33개의 분야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0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