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3 19:06:20
  • 수정 2018-02-03 19:09:2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순천향대학교가 수탁 운영하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남상인)에서 운영 중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달‧아는 2일 KT IT 서포터즈(최현옥 강사)와 연계해 눈높이 맞춤형 IT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청소년이 알아두면 좋을 파워포인트 애니메이션 활용법에 대해 진행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서는 포토스케이프와 스마트폰을 이용한 보정작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수업을 수강했던 한 학생은 “도형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이 가장 재미있는 활동이었으며 진로를 결정할 때 컴퓨터와 관련된 직업을 선택하게 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학생은 “학교에서 숙제를 내주거나 PPT 작성을 할 때 쉽게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산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컴퓨터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국가자격증을 취득 등을 목표로 삼는 긍정적인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ᐧ달ᐧ아는 꿈을 찾아 달려가는 아이들의 힘찬 날개짓이라는 뜻으로 여성가족부와 아산시가 지원하고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주관하는 청소년들의 종합적인 방과 후 프로그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