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5 21: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장애인체육회는 시청 대백제실에서 임시 이사회를 열고 2022년 충남도체육대회 공주시 유치활동에 적극 동참키로 결의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신규이사 위촉과 안건심사와 함께 2022년 충남도체육대회 공주시 유치는 비장애인과 장애인의 체육 위상을 드높이고 충남의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유치 기원 결의문을 채택했다.

 

특히 2022년 충남도체육대회를 유치할 경우 다음해인 2023년 충남도장애인체육대회가 개최됨에 따라 공주시 장애인체육발전이 기대되며 유치 성공을 위해 모든 장애인체육회 회원들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공주시장애인체육회는 각 종목 단체별로 공주 유치의 당위성을 피력하면서 적극적인 홍보와 함께 서명 운동에 들어갔다.

 

한편 공주시는 충남의 교통요충지로 편리한 접근성과 함께 테니스장을 전천후 시설로 재건립하는 등 대회를 치룰 수 있는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음식 숙박시설과 충분한 주차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김정섭 시장은 “공주시가 2022년과 2023년 체육의 중흥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11만 공주시민의 힘을 모아 반드시 대회를 유치하겠으며 체육시설의 확충과 개보수, 장애인과 비장애인 체육활동의 저변 확대 등에 획기적으로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1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