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7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황선봉 군수는 덕산고등학교를 방문해 군 예산지원으로 조성된 북카페를 점검했다.

 

군은 지난해 덕산고등학교 북카페 조성을 위해 3억5000만원의 군비를 지원한 바 있으며 총6실의 북카페를 조성 완료했다.

 

덕산고등학교는 총3000만원을 활용해 북카페에 도서를 전시했고 향후 예산 2000만원으로 추가 도서를 구입할 예정이며 교과교실과 연계한 테마형 북카페를 운영할 방침으로 북카페 정식 명칭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실시해 선정할 계획이다.

 

또 학년별 순차적 등교에 따른 교내 방역 현황과 방역물품지원 현황을 직접 살피고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덕산고등학교는 11개 학급 263명이 재학 중으로 지난 20일부터 등교를 시작한 고등학교 3학년은 3개 학급 72명이 수업을 받고 있다.

 

군은 덕산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1인당 5매씩 총1315매의 학생마스크를 지급하고 학급과 교무실 등에 총30개의 손소독제를 비롯해 보건용마스크, 방호복, 살균제 등을 지원했다.

 

이와 함께 덕산고등학교에서는 학교 방역과 열감지카메라를 전문업체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덕산고등학교에 학생들의 교과교실과 연계한 테마형 북카페를 운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한 폐렴 감염증이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상태에서 개학을 하게 된 만큼 관내 학생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에 나서고 예방 수칙을 준수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