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4 21:0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16회 계룡시장배 종목별 경기대회가 오는 7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종목별 체육대회는 우한 폐렴 감염증 감염 예방을 위해 무관중 경기로 개최되며 각 경기마다 방역관리자를 지정해 경기장 사전 방역소독과 참가자 열 체크 등 철저한 방역 조치 후 진행된다.

 

계룡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연합회 주관으로 열리는 올해 대회는 유동리 종합운동장과 시 일원 체육시설에서 테니스, 게이트볼, 족구, 야구, 궁도, 축구, 배드민턴 등 10개 종목에 약1200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대회는 오는 7일 축구와 볼링경기를 시작으로 9일 게이트볼, 13일 테니스, 궁도, 족구경기가 열리고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야구, 14일 복싱, 배드민턴 경기로 마무리 된다.

 

시 체육회는 계룡시장배 종목별 경기대회를 통해 지난 1년간 쌓아온 실력을 정정당당히 겨뤄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시민들과 함께 경기를 지켜볼 수 는 없지만 그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우리시 생활체육이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선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경기장 안팎의 방역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