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5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체육회는 지역 체육발전을 응원하는 ㈜해원바이오테크와 피버트유에스엠으로부터 건강음료 1000개를 후원받았다.

 

체육회는 정준영 체육회장, 김민성 체육회 사무국장, 박성주 피버트유에스엠 대표, 박미호 대전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음료 증정식을 갖고 감사를 표했다.

 

이번에 증정된 건강음료는 ㈜해원바이오테크의 후코이단 음료 해조8차로 7일부터 열리는 계룡시장배 종목별 경기대회 개최 축하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는 체육인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의미로 전달됐다.

 

정준영 체육회장은 “지역 체육 동호인들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위해 도움을 주신 데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계룡시체육회와 ㈜해원바이오테크, 피버트유에스엠이 상생 발전하고 지역사회에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원바이오테크는 해양생물 연구를 바탕으로 대형조류와 미세조류를 생산 가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전남 완도군에 소재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양 생물자원을 연구해 식품, 화장품 등 분야의 제품을 미국, 일본 등 13개국 이상에 공급하는 등 해양바이오 산업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