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5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 도서관은 시민들의 독서 생활을 장려하고 책 읽는 문화를 확산하는 디딤돌 도서 대출 행사를 진행한다.

 

디딤돌 도서 대출은 2019년부터 도서관 대출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도서 대출을 독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코자 오는 9일부터 9월 29일까지 시행된다.

 

도서관은 대상자들에게 초대문자를 발송해 도서관 방문을 유도하고 초대 문자를 받은 회원이 도서관을 방문해 책을 대출하면 선착순 300명에 한해 책 바구니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자 중 도서대출 장기 연체로 대출 제한이 있는 회원이 행사기간 내 도서를 반납하면 대출중지를 해제해 도서를 대출 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 다시 도서관을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도서 대출 시 올해 1월부터 진행 중인 도서관 행운권 추첨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오는 11월 추첨을 통해 계룡사랑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서관 행운권 추첨은 지난 1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도서관에서 도서 대출을 한 회원 111명을 추첨해 총730여만원의 계룡사랑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로 대출된 권수별로 추첨번호가 부여돼 시민들의 도서 대출 등을 독려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외출과 여행 등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없지만 책을 통해 마음껏 경험하고 바라볼 수 있어 답답한 일상에 잠시 휴식을 가질 수 있을 것이며 시민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전하고 도서관을 가까이 할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 행사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