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9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과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예산군에 이어지고 있다.

 

㈜한도라지 영농조합법인에서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을 위해 시가 1200만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인 약도라지 엑기스 400박스를 기탁했다.

 

㈜한도라지는 약도라지를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마을 사람들과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한 약도라지만을 가공해 즙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또 한도라지 영농조합법인은 지난 5월 건강보조식품인 약도라지 엑기스를 군에 기탁한바 있으며 대구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예산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4회에 걸쳐 4000만원 상당의 약도라지즙을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서 이봉선 대표는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우한 폐렴 감염증은 노년층과 저소득층이 취약한 것으로 나타나 기관지, 천식, 감기, 등 호흡기질환에 특효인 약도라지즙으로 우한 폐렴 감염증을 극복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지난 5월에는 한국국토정보공사에서 온누리 상품권 30매(30만원 상당)를 기탁한데 이어 예산군청 김영은 님, 신양면 신만영 님이 각각 예산사랑 상품권 60매(60만원 상당)를 우한 폐렴 감염증 성금으로 기탁했으며 덕산면 수덕사로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유양창고에서 제과를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손길이 계속되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한 어려움 극복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아진 성금과 물품은 장기화되는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을 위해 힘든 시기를 겪는 군민을 위해 소중하고 투명하게 사용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