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5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으로 잠정 연기된 로컬푸드 카빙&케이터링 전문가 양성 과정을 시작으로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

 

올해 직업교육훈련은 경력단절 여성들이 자격 취득뿐만 아니라 실무능력을 배양해 전문성을 확보하고 취업역량을 강화키 위해 구인 수요가 많은 사무행정실무자와 창업을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로컬푸드 카빙&케이터링 전문과 양성 2개 과정으로 마련됐다.

 

취업의지가 있는 미취업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부여새일센터를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직업교육훈련은 사무행정 실무자와 로컬푸드 카빙&케이터링 전문 양성 과정별 각 15명을 선발하며 취업 취약계층(저소득층, 여성가장, 다자녀여성 등) 여성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며 직업교육훈련생으로 선발되면 본인부담금 5만원이 있지만 교육수료시 전액이 환급 가능하다.

 

한편 부여새일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위해 구인 구직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지원,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취업 후 사후관리 등 활발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