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8 22: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2020년 상반기 지역발전유공자에 대한 표창패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수여식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 시민과 단체에 표창을 수여하고 공로를 치하키 위해 마련됐다.

 

수여식은 우한 폐렴 감염증의 지역사회 감염을 막기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으며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수칙 등을 준수한 가운데 이뤄졌다.

 

상반기 표창은 논산시의 역사문화 자원 발굴과 연구에 앞장서 온 재)충남도 역사문화연구원을 비롯한 1개 단체와 주민자치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16명의 시민에 주어졌다.

 

황명선 시장은 “정부와 국가의 역할은 누구나 패자가 되지 않고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구현하는 것이며 어려울 때 손을 잡아주고 기쁜 일은 함께 나누는 것이 바로 논산이 추구하는 동고동락 정신”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힘든 시기에 시의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모든 구성원이 행복하고 안전한 논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