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기관이 협약함에 따라 추진하게 될 주요사항은 특화분야 바이오, 헬스케어 기술 사업화, 관련 산업육성과 관계되는 장비 인력과 시설지원, 자 회사의 기술 사업화 육성과 투자 유치 공동 자문, 기술지원, 산업체공동연구를 위한 상호 협력, 기타 양 기관의 상호 관심분야와 산업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제반 사항 등을 진행케 된다.
서창수 ㈜순천향대 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는 “양 기관이 지향하는 특화분야인 바이오, 헬스케어 기술 사업화를 추진키 위한 융합적 업무협약을 맺은 것에 대해 의미가 크며 대학의 풍부한 연구 인프라를 바탕으로 바이오 융합분야에서 직접적으로 연관된 학교기업이나 관련 자회사들이 성장하는 계기로 매출이 일어나고 사업화가 이뤄지는 본격적인 계기가 될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 대학인 순천향대의 임상분야와 손잡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머지않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다양한 성과들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양 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이 체결된 만큼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 행사에는 서창수 ㈜순천향대 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 김동학 산학협력단장, 김민식㈜순천향대 기술지주회사 CIO, 이대기 창업지원센터장과 대학 관계자가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