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2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는 부여 군청에서 2020년 부여군굿뜨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군은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장학생으로 선발된 110명의 학생 중 중고등학생은 장학증서를 우편발송하고 장학금은 계좌이체 했으며 대학생은 지역문화 탐방, 최첨단 스마트팜 견학, 장학생간 교류 등 캠프 운영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충남 지역 내 우한 폐렴 감염증 감염이 지속돼 대학생 장학생 49명과 장학회 임원을 초청해 수여식만 간소하게 진행했다.

 

이사장 박정현 군수는 “2020년 굿뜨래장학생으로 선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랜 기간 부여군민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장학금인 만큼 장학생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좋은 동기가 되길 바라며 더불어 지역 인재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다양한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는 2020년 현재까지 170억원의 장학기금을 조성해 매년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과 다자녀 가구, 장애가 심한 장애인, 재능학생 등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으며 지역인재들의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위한 고등학생 해외연수 지원사업, 충남 서울학사 운영, 공기업 취업 특별반 등을 계획하는 등 차별화된 인재육성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8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