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30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공모를 앞두고 있는 규암나루 도시재생뉴딜사업에 대한 주민공청회가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주민설명회는 공모 제출 전 주민과 전문가의 의견 수렴을 위한 최종보고의 자리이자 관심과 참여유도를 통해 사업의 성공을 담보키 위한 공청회로 지역총괄계획가인 한남대학교 강인호 교수를 좌장으로 송복섭 한밭대학교 교수, 차주영 부여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 김동호 세종시도시재생지원센터장의 전문가들을 패널로 사업설명, 전문가 토론, 주민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용역사의 사업설명이 끝나고 참석한 패널들은 규암면이 가지고 있는 자원과 역량, 사업성공을 위한 주민참여에 대해 전문가 의견을 나눴고 주민들은 집수리 지원사업과 소방도로개설 등 하드웨어 사업분야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질의했다.

 

군 관계자는 “규암나루 도시재생뉴딜사업은 초기부터 높은 주민참여율을 보여 사업에 대한 적극적 의견개진을 하고 있으며 공모의 선정부터 사업의 완료까지 이런 열의가 계속되길 바라며 최종 공모 선정까지 만전을 기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