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3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체육회는 부여국민체육센터 실내경기장에서 2020년 이사회와 임원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1월 민선 체육회장 출범 후 처음으로 그 동안 우한 폐렴 감염증 여파로 개최를 연기해왔다.

 

이날 이사회는 2020년 체육회 경과와 세입 세출 예산 안 보고, 행정감사 선임, 위촉장 수여 등의 순서로 이뤄졌으며 특히 2020 부여군수기(배) 개최와 관련해 종목별로 일시를 달리해 개최키로 협의했다.

 

또 6월 30일 자로 퇴임한 유흥수 전 부여 부군수에게 공로패를 전달해 그 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날 회의는 개최에 앞서 우한 폐렴 감염증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자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좌석 간 거리두기, 참석자 명부를 작성 등을 실시해 감염병 예방 관리에 철저를 기했다.

 

박도희 체육회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각종 체육행사 개최가 취소되면서 모두 힘든 시기지만 체육인들과 힘을 모아 부여군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정현 군수는 “올해는 민선 체육회의 첫 출발점으로 그 의미가 깊은 만큼 체육회에 대한 기대가 높으며 군에서 체육 활성화를 위해 재정적,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체육회의 자율성 보장을 위해 힘 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1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