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7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시청 집현실에서 농협 세종교육원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김정섭 시장과 송민수 교육원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앞으로 교육원에 입교하는 연1만여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공주시의 맛집과 관광지 등 생활정보를 함께 제공 홍보하고 공주시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앞서 지난 2일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 시범운영을 통해 교육생 약30여명이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공산성과 송산리 고분군을 둘러보며 공주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시범운영 결과 참여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만큼 양 기관은 앞으로 교육생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점차 확대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김정섭 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에서 방문하는 교육생을 대상으로 공주시의 매력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으며 교육생들이 공주시를 다시 찾게 되도록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