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7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서울,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 대학을 다니는 부여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2020년 충남서울학사 입사생 여자 8명과 남자 6명을 모집한다.

 

오는 8월 말 개원 예정인 충남서울학사는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12층 규모로 280명이 거주할 수 있는 최신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부여군은 지난해 군비로 7억원을 부담해 5실(2인 1실)의 지분을 확보한 상황이다.

 

신청자격은 신청자 본인 또는 본인의 부모가 공고일 기준 현재까지 계속해서 1년 이상 부여군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서울특별시, 인천 광역시, 경기도 소재 대학교의 재학생(신입생)과 복학예정자 등이다.

 

충남서울학사 기숙사비는 2인 1실 기준 월20만원(한 학기 운영 예정)으로 신입사생의 경우 입사비 6만원을 별도 납부케 된다.

 

입사 신청기간은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며 신청방법은 부여군청과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 홈페이지의 첨부 서류를 확인해 구비하고 부여군 평생학습관 1층 사무실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그 밖에 신청관련 사항은 부여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커나 부여군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부여군에 주소를 둔 대학생들의 학업 정진을 위한 시설로 7억원을 출연해 올해부터 처음 충남 서울학사 사용을 개시하게 됐으며 수도권 대학에서 공부하는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각종 사업을 발굴해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