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7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2차 공주산성상권 협의회를 개최하고 산성시장 방문고객의 안전을 확보키 위한 우한 폐렴 감염증 대비 실천계획을 발표했다. 

 

공주산성시장상인회와 공주시상가번영회가 주도적으로 수립한 실천계획은 친절과 청결 캠페인 전개, 원산지와 가격표시 실시, 온라인 쇼핑몰 구축, 대신 장보기 센터 설립, 소규모 거리 두기 행사개최, 공주산성상권협의회 강화 등 6개항으로 구성됐다.

 

산성시장상인회와 상가번영회는 이번 실천계획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부터 안전하게 상권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만족 서비스도 한층 높일 수 있는 계기로 삼을 방침이다.

 

노재관 공주시상가번영회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으며 상인들부터 안전한 상권 환경 조성에 앞장서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태 지역경제과장(공주산성상권협의회 위원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에 대비한 고객의 안전과 상권 활성화를 위한 상인들이 주도적인 활동에 대해 감사드리며 시는 상인들의 이런 노력이 점포별 매출증대는 물론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