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7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당진시는 인구 전입 확대를 위해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와 당찬 당진시민되기 릴레이 협약을 맺었다.

 

협약내용은 인구전입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 관련 정보와 자원을 최대한 공유 활용, 인구정책 관련 교육, 캠페인, 홍보 적극 추진 등이다.

 

또 당진시의 인구 유지와 전입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 시책 발굴, 공동의 연구 활동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세계적인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인구감소 현상에 적극 대응키 위해 당진시는 지난 3월 관내 3개 대학교를 필두로 5개 유관기관, 1개 기업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기업체와 종교계 등과 지속적으로 인구전입 상호 협력을 위한 당찬 당진시민되기 릴레이 협약을 체결해 인구전입에 대한 범시민 동참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인구는 미래발전의 규모와 경쟁력을 좌우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로 관내 주요 기관 단체 등과 협업 체계를 구축해 적극적인 인구 전입을 추진하겠으며 당진시에 실제 거주하면서 미처 신고를 못하고 계신 시민께서는 신속히 전입신고를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7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